경제

삼쩜삼 수수료 및 세금 환급 후기 - 한번씩 해보세요

ONE7 2022. 5. 24. 22:21

삼쩜삼 수수료 및 세금 환급 후기 - 한번씩 해보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쩜삼 수수료 및 세금 환급 후기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5월에는 종합소득세 납부로 세금 환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세금 환급은 그동안 낸 세금이 원래 내야 할 금액보다 많은 경우 환급금이 발생하는데요.

삼쩜삼 서비스를 이용하면 발생한 세금 환급금을 쉽게 수령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가 발생하지만 큰 비용이 아니고, 귀찮은 업무를 대신해주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1인당 평균 환급액이 139,536원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환급액 확인에서 신청까지 간단하게 할 수 있는데요. 환급액 확인은 무료이니 한번씩 해보시기 바랍니다. 

세금 환급 받기 바로가기 ►

 

홈택스 세금 환급 받는 방법 - 얼마나 돌려 받나요?

홈택스 세금 환급 받는 방법 - 얼마나 돌려 받나요? 홈택스 홈페이지를 통해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경우에는 관할 세무서에 문의하면 바로

investrabbit.tistory.com

 

같이 보면 도움 되는 꿀팁

📌 휴대폰 통신비 미환급 조회 방법

📌 국민 건강 보험료 환급 조회 및 환급금 신청방법

📌 홈택스 세금 환급 신청 방법

국세환급금은 왜 생기나요?

세금을 납부해야 할 세액보다 많이 세액을 납부하였을 때 국세청에서 다시 조사해서 많이 낸 세금을 돌려줍니다. 지방세, 건강보험료,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등의 세금을 납부할 때 발생합니다.

잘 수령 하면 좋겠지만 주소가 바뀌거나 어떤 이유로 통지서를 받지 못하는 경우 미수령 환급금이 쌓이게 되는 것이죠. 삼쩜삼 서비스를 미수령환급금을 쉽게 확인 및 신청을 통해 수령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삼쩜삼 세금 환급 후기

삼쩜삼을 통해 세금 환급을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5년 동안 발생 한 국세환급금이 있는지 조회할 수 있는데요.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삼쩜삼 홈페이지에 접속 합니다. or 삼쩜삼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가능합니다. 환급금 확인은 무료로 가능합니다. 

평균적으로 환급금을 13만원 정도 받는다고 합니다. 조회는 무료라고 하니 한번식 환급금 조회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최근 5년 중 환급 가능한 금액은 없다고 나옵니다. 아쉽게도 받을 수 있는 환급금이 없습니다. 

 

삼쩜삼 환급 후기

 

삼쩜삼 환급 대상자가 아닌 경우

국세환급금은 근로소득만 있는 경우에는 연말정산을 통해 세금을 돌려받기 때문에 환급 대상자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최근 5년 이내 신고 내역이 있거나, 소득이 없는 경우에도 환급 대상자에서 제외됩니다. 다시 정리하면 다음의 경우 환급금이 없을 수 있습니다.

  1. 근로소득만 있고 연말정한 한 경우
  2. 최근 5년 이내 신고내역이 있는 경우
  3. 소득이 없는 경우
  4. 환급액이 없는 경우

삼쩜삼 이용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삼쩜삼은 무료인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귀찮은 일을 대신 처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삼쩜삼 수수료는 발생한 환급금에 10 ~ 20% 정도가 발생합니다. 환급금 구간에 따라 적용되는데요. 홈페이지에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매년 수수료율이 조금씩 바뀌는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환급금액을 확인 후 발생하는 수수료를 보고 삼쩜삼 이용 여부를 결정해도 됩니다. 보통 예상 환급액이 15만 원이라면 삼쩜삼 이용 수수료는 3만 원이 발생합니다. 

삼쩜삼 이용 수수료는 최대 20%입니다. 

삼쩜삼 후기

국세환급금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

삼쩜삼을 이용하지 않고는 정부 사이트를 통해 무료로 확인 및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환급의 종류에 따라 신청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수수료가 너무 아깝다 하시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통해 무료 환급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환급금 조회 방법 3가지

  1. 홈택스에서 환급금 조회 하는 방법
  2. 정부 24에서 환급금 조회 하는 방법
  3. 손택스에서 환급금 조회하는 방법

홈택스 세금 환급 방법 바로가기 ►

 

홈택스 세금 환급 받는 방법 - 얼마나 돌려 받나요?

홈택스 세금 환급 받는 방법 - 얼마나 돌려 받나요? 홈택스 홈페이지를 통해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경우에는 관할 세무서에 문의하면 바로

investrabbit.tistory.com

 

삼쩜삼 환급 신청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삼쩜삼뿐만 아니라 모든 세금 환급 신청은 동일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국세청에서 처리하는 시간이 필요해서 인데요. 일반적으로 환급 신청을 하면 최소 2주 ~ 최대 3개월 후에 환급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5월 종합소득세기간에는 사용자가 폭주하기 때문에 결과를 확인하는데도 1일 ~ 5일까지 소요됩니다. 환급 신청을 하면 세무사가 직접 확인하고 결과를 알려주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쩜삼 신청방법

신청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홈페이지를 이용해도 되고 삼쩜삼 어플을 설치해도 됩니다. 어플 설치는 불편하니깐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1. 삼쩜삼 홈페이지에 접속 합니다. 
  2. 카카오톡으로 회원가입을 합니다. 
  3. 환급 시작하기 or 환급금 확인하기를 선택합니다. 
  4. 안내에 따라 다음을 선택 합니다. 
  5. 최종 환급금을 확인 합니다. 
 

삼쩜삼 - 이제, 천만의 환급서비스

최근 5년치까지,2분 만에 환급액 조회!  복잡한 과정 없이2분이면 조회 완료! 지금, 환급액을 찾아보세요! 카카오로 간편하게 조회! 믿을 수 있는 서비스! KDB산업은행 외 14개 기관에서390억 투자

www.3o3.co.kr

 

삼쩜삼 세무대리인 수임동의 해임 방법

삼쩜삼을 통해 세금 조회를 하면 홈택스 세무대리인이 자동으로 등록 됩니다. 자동으로 등록된다고해서 불이익을 받는 부분은 없는데요. 다만 혹시 모를 개인정보 유출이 찜찜 할 뿐입니다. 

아래 2가지 방법으로 간단하게 세무대리인 수임동의 해임이 가능 합니다. 조회만 해도 자동으로 등록 되니 아래 방법을 통해 해지 하시기 바랍니다. 

  1. 국세청 홈택스에서 세무대리인 수임동의 해임 방법
  2. 손택스에서 세무대리인 수임동의 해임 방법

홈텍스 삼쩜삼 세무대리인 수임동의 해지 방법 2가지

 

홈텍스 삼쩜삼 세무대리인 수임동의 해지 방법 2가지

홈텍스 삼쩜삼 세무대리인 수임동의 해지 방법 삼쩜삼에서 세금 환급을 조회하거나 환급을 받은 경우에 국세청 홈텍스 세무대리인이 자동으로 등록된다고 합니다. 저도 확인해 봤더니 세무법

investrabbit.tistory.com

 

마지막으로...

삼쩜삼 수수료 및 이용 후기

네이버 블로그(애드포스트), 프리랜서, 배달기사, 택배기사, 대리기사, 유튜브, 아르바이트생 등 연말정산을 하지 않는 분들은 삼쩜삼을 이용하여 환급 받을 세금이 있는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5년간 발생한 국세환급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가 발생하기는 하나 직접 신청하는 수고에 비하면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됩니다. 편한게 가장 좋습니다.

같이 보면 도움되는 글

2022 아파트 재산세 납부기간 및 납부세율 총정리

 

2022 아파트 재산세 납부기간 및 납부세율 총정리

7월이면 아파트 재산세 납부기간입니다. 재산세는 1년에 1회 납부를 해야 하는 지방세 중 하나인데요. 토지, 건축물, 주택, 선박,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는 분이라면 납부 의무를 갖는 세금입니다.

investrabbit.tistory.com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및 신고 기간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 및 신고 기간

자영업자, 프리랜서, 종교인, 금융소득 등 연말정산을 하지 않은 분들은 5월 종합소득세 신고를 해야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5월 종합소득세 신고 방법과 신고 기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

investrabbit.tistory.com

배달기사 종합소득세 환급금 자동 신청방법 - 지급일은 언제?

 

배달기사 종합소득세 환급금 자동 신청방법 - 지급일은 언제?

올해부터 배달기사분들은 종합소득세 환급금을 자동 환급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세청에서 소득이 낮은 인적용역 사업자를 대상으로 환급액을 직접 돌려주는 안내 서비스를 마련했는데요.

investrabb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