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경미한 접촉사고 한방 병원 입원 후기 및 추천

ONE7 2021. 9. 9. 21:45

경미한 접촉사고 한방 병원 입원 후기 및 추천

이번에 교통사고 때문에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경미한 접촉사고도 입원이 가능합니다. 단, 사고 정도에 따라서 입원이 가능 한지 불가능 한지는 병원에서 확인 후 알려주네요. 저 같은 경우에는 신호 정차 중에서 뒤에서 사고를 내신 거고 브레이크를 밟지 않으셔서 생각보다 충격이 컸습니다. 상대방 과실 100%로 대인 접수하고 입원했습니다. 

📌 이 블로그 꿀팁들

 

경미한 교통사고 대인 합의금 / 교통사고 합의전화없을 때 대응방법

경미한 교통사고 대인 합의금 / 교통사고 합의전화없을 때 대응방법 최근에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신호에 정차해 있는데 뒤에서 브레이크를 안 밟고 그대로 접촉사고를 냈네요. 생각보

investrabbit.tistory.com

 

경미한 접촉사고-입원후기

 

차량 파손 정도

교통사고 차량 파손 정도

충격은 컸던 거 같은데 차량 파손은 크지 않았습니다. 펌퍼 쪽 파손이랑 트렁크 문이 휘어서 안 열리는 정도였습니다. 우선 이 정도 파손이면 병원 입원이 가능합니다. 

한방병원으로 알아봤는데 사고 차량 사진을 보내 달라고 하네요. 왜 필요하냐고 하니깐 파손 정도에 따라 입원이 가능 한지 판단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보내주니깐 이 정도면 충격이 컷을 거라고 입원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에 차량은 전소처리를 했습니다. 연식이 오래되었는데 차량 중고차 가격보다 수리비가 비싸게 나와서 수리하는데 의미가 없었고, 안그래도 애물단지 였던 차라 고민없이 전손처리 했네요. 다음에는 전손처리 과정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혹기 과거 교통사고 이력이 있는 분들은 후유장해 보상금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 보길 바란다. 치료가 완료된 경우에도 내가 가입한 보험에 후유장해 보장 내용이 있으면 합의금과 별개로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교통사고 후유장해 보험금 받는 방법 및 후유장해 등급 보상금 총정리

 

교통사고 후유장해 보험금 받는 방법 및 후유장해 등급 보상금 총정리

교통사고 후유장해 보험금 받는 방법 및 후유장해 등급 총정리 교통사고 후유 장애 보험금 받는 방법과 후유장해 등급을 통해 못 받은 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후유장해 보험금은

investrabbit.tistory.com

교통사고 병원

교통사고만 전문으로 하는 한방병원이 많습니다. 가능하면 병신 좋은 교통사고를 전문으로 하는 한방병원으로 입원하는 게 좋죠. 개인병실에 안마기, 모션베드, 넷플릭스 나오는 TV에 시설면에서는 최고입니다. 교통사고는 처음에는 괜찮은 것 같지만 후유증이 생각보다 늦게 옵니다. 처음에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하죠.

제가 갔던 병원의 병실입니다. 휴식을 취하기에 최적의 상황을 만들어 줍니다. 치료는 하루에 2번 하고 보약도 제공되죠. 다시 한번 말하지만 대인 접수하고 입원할 경우에 교통사고를 전문으로 하는 한방병원으로 입원해야 합니다. 

교통사고 입원 병실교통사고 입원 병실 안마의자

 

입원을 얼마나 해야 되나?

병원 도시락

입원은 가능하면 길게 하는 게 좋습니다. 보통 병원에서는 2주를 추천하는데요. 입원 2주 하면 합의금은 150만 원부터 시작한다고 하는 소문이 있네요. 저는 회사 때문에 4일만 입원하고 퇴원을 하고 지금은 통원 치료 중입니다. 후유증이 무서워서 최대한 통원치료를 받고 있네요.

합의금을 생각하신다면 우선 MRI를 촬영하고 2주간 입원하면 된다고 합니다. 경미한 접촉사고에서 그렇게까지 하기에는 양심의 가책을 느끼기도 했고, 회사 때문에 상황이 안되었기에 입원은 짧게 했네요. 하지만 난 무조건 합의금을 많이 받아야겠다고 하시면 MRI + 장기입원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접촉사고 합의 요령

교통사고로 인한 대인 접수는 최대 3년 동안 병원을 다녀도 된다고 합니다. 아프지 않을 때까지 충분히 치료를 받길 바랍니다. 요즘 트렌드는 보험회사에서 먼저 전화를 잘 안 한다고 하네요. 주위에 물어보니 대부분 그렇다고 합니다.

그러니 합의 전화가 안 온다고 초조해할 필요 없습니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3년 치료받는다는 생각으로 병원을 열심히 다니시면서 치료에 전념하시면 됩니다. 합의는 심리전입니다. 급한 사람이 지는 게임이죠.

그다음은 원하시는 금액이 있다면 절대 먼저 말하지 말고 먼저 말하도록 유도합니다. 금액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병원 더 다닌다 하고 끊으면 됩니다. 심리적으로 우위에 있어야지 원하는 방향으로 합의점을 만들 수 있습니다.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합의는 심리전이다. 난 이건 거는 잘 못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비용이 부담이라면 상담만 받아봐도 도움이 됩니다. 

교통사고 관련글

경미한 교통사고 대인 합의금 / 교통사고 합의 전화 없을 때 대응방법

 

경미한 교통사고 대인 합의금 / 교통사고 합의전화없을 때 대응방법

최근에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신호에 정차해 있는데 뒤에서 브레이크를 안 밟고 그대로 접촉사고를 냈네요. 생각보다 충격 강도가 컸지만 차량을 보면 경미한 접촉사고로 밖에 안보이니 속상

investrabb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