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롯데카드 해지 상담원연결 방법(+온라인 해지 방법)

ONE7 2021. 8. 5. 22:22

롯데카드 해지 상담원연결 방법(+온라인 해지 방법)

롯데카드 해지를 하려면 상담원과 연결을 해야 합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도 해지는 가능합니다. 만약 내가 마지막 남은 롯데카드를 해지를 하겠다고 하면 온라인으로는 불가능하고 철벽 방어하는 해지 전문 상담사와 유선으로 해지를 해야 합니다. 카드사에서 해지 전문 상담사와 통화를 하게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끝까지 고객을 놓치고 싶지 않아 선데요. 또 그만 큰 상담사와 전화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번에 해지하면서 새삼 느꼈습니다. 카드 해지는 어려운 거구나 경험담 및 해지방법을 공유하려고 하니 끝까지 보시기 바랍니다. 

홈택스 세금 환급 받는 방법 - 얼마나 돌려 받나요?

 

홈택스 세금 환급 받는 방법 - 얼마나 돌려 받나요?

홈택스 홈페이지를 통해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경우에는 관할 세무서에 문의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납세자분들은 홈택스, 손택스에서

investrabbit.tistory.com

롯데카드 해지 상담원 연결 방법(+온라인 해지 방법)

롯데카드 해지는 어플을 통해 간단하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단, 카드가 하나인 분들이나 마지막 카드를 해지하는 분들은 꼭 상담원과 연결 하여 카드 해지를 해야 합니다.

상담원 연결 방법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해지를 위해서 롯데카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합니다. 1588-8100으로 전화를 하니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이니 기다리라고 합니다. 전화만 9번을 했습니다. 인내가 필요한 순간이죠. 그렇다고 그냥 기다리면 아마 오늘 안으로 연결이 안 될 것 같아 이것저것 눌러봅니다. 

  • 개인회원인지, 가맹점회원인지, 법인회원인지 물어봅니다. 1번 개인회원을 선택합니다. 
  • 말로 하는 ARS or 화면을 보고 누르는 ARS을 할 것인지 물어봅니다. 2번을 누릅니다. 
  • 카드 비밀번호를 누릅니다. 
  • 본인 확인 후 0번을 눌러 상담원과 연결을 합니다. 
  • 모든 상담원이 통화 중이라는 안내를 받습니다.!!
  • 기다립니다. 1번을 누르고 기다립니다. 

이제 상담원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자기는 해지를 해줄 수 없다고 하네요. 해지 담당자가 있다고 다시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한 시간 정도 후에 해지 담당자가 연락이 옵니다.

왜 해지하냐, 연회비 낮은 걸로 바꾸는 건 어떻겠냐, 다시 한번 생각해봐라 등등 해지를 못하게 권유하네요. 이해합니다. 카드사도 먹고살아야죠. 고민 없이 "해지 부탁드립니다."라고 해지를 하면 됩니다. 

 

롯데카드 분실신고 바로가기 ►

 

롯데카드 재발급 신청 바로가기 ►

 

모바일 카드 해지 방법

모바일로 해지하면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을 통해 해지하는 경우는 해당 카드사의 마지막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에만 해당됩니다.모바일로 카드 해지하는 방법입니다. 롯데카드 어플을 설치하고 좌측 상단에 메뉴를 선택합니다. 아래 화면에서 카드 해지 신청을 하면 간단하게 온라인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 롯데카드 어플을 설치한다.
  • 좌측 상단에 메뉴를 선택한다.
  • 카드 해지 신청을 통해 해지한다. 

모바일 카드 해지 방법
카드 해지 방법

상담사와 통화하는 이유

롯데카드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모바일로 카드 해지가 안돼서 검색해 들어오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립니다. 마지막 남은 카드를 해지하려고 한다면 무조건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상담사를 통해 해지해야 합니다. 다른 방법이 없으니 고민하지 마시고 고객센터에 전화합시다.  고객센터는 인내를 갖고 기다려야 합니다. 통화하기가 쉽지 않죠. 

같이 보면 도움 되는 글

삼쩜삼 수수료 및 세금 환급 후기 - 한번씩 해보세요

 

삼쩜삼 수수료 및 세금 환급 후기 - 한번씩 해보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쩜삼 수수료 및 세금 환급 후기에 대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5월에는 종합소득세 납부로 세금 환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집니다. 세금 환급은 그동안 낸 세금이 원래 내야

investrabbit.tistory.com

토스뱅크 연 2% 이자 파킹통장 개설 방법 및 주의사항

 

토스뱅크 연 2% 이자 파킹통장 개설 방법 및 주의사항

토스 뱅크에서 최대 1억까지 연 2% 이자를 주는 파킹 통장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또 메리트가 있는 게 이자를 매일 준다고 하는데요. 이거 아무나 가입 가능한 걸까요? 대상자 기준과 그리고 또

investrabb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