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맛집]위례 맛집, 24시간 하는 주야 짬뽕!!

ONE7 2020. 9. 28. 23:47

집 근처에 24시간 하는 짬뽕집이 오픈을 했네요. 코로나 19로 많은 자영업자들이 문을 닫는 이때에 마치 나는 코로나를 피해 갈 수 있다는 자신감에 찬 모습으로 간판부터가 뻔쩍뻔쩍 합니다. 24시간 운영하는 주야 짬뽕에 대해 알아 봅시다. 

웬만해서는 외식을 안하는데 오늘따라 회사에서 스트레스받는 일이 있어 매운 게 당겼나 봅니다. 그리고 번쩍번쩍한 모습에 마음을 뺏겨버렸었죠. 그래 오래간만에 외식이다!! 하고 위례 주야 짬뽕 집으로 달려갔습니다. 

시흥시청맛집, 태양 그 옛날 손짜장, 짬뽕

 

시흥시청맛집, 태양 그 옛날 손짜장, 짬뽕

시흥시청맛집, 태양 그 옛날 손짜장, 짬뽕 추석이라 장인어른과, 장모님 모시고 저녁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녁 메뉴는 장인어른이 맛집으로 인정한 시흥에 태양 그 옛날 손짜장, 짬뽕 중식

investrabbit.tistory.com

위례 맛집, 24시간 하는 주야 짬뽕!! 

위례 맛집 24시간 영업하는 "주야짬뽕"

주야 짬뽕 메뉴

처음 가는 중국집에 가면 가장 기본이 짜장면이랑, 짬뽕을 먹어야 합니다. 그래야 그 가게의 맛을 정확하게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주야 짜장과 주야 짬뽕을 주문했어요. 절대 돈 아끼려고 그런 거는 아닙니다.

근데 요즘 시대에 2900원은 정말 말이 안 되는 가격이죠. 사실 너무 싸서 맛은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맛은 뒤에서 이야기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야 짜장, 주야 짬뽕 두 개 주문했는데 8천 원이 안되네요 점심에 먹은 순댓국 한 그릇보다 싼 가격입니다. 시대를 역행하는 가격으로 마치 과거에 온 기분을 만끽하게 해주는 주야 짬뽕이네요.

주야짬뽕 메뉴

 

주야 짬뽕 맛은? 

양은 많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적지도 않았습니다. 이 가격에 양까지 많은 건 말이 안 되기 때문에 가격 대비 생각한다면 아주 만족할 만한 양이였어요. 부족하신 분들은 곱빼기 추가 1000원을 하면 되겠죠.

짜장면은 약간 단맛이 강하니깐 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찰떡이겠습니다. 저도 단맛을 좋아해서 제 입맛에는 아주 만족스러웠고, 단맛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와이프도 짜장면이 맛있다고 하네요. 

주야짬뽕 짜장면 & 짬뽕

짬뽕은 불향에 적당히 칼칼하면서 맛있었습니다. 배고파서였을지도 모르겠지만 맛있었다!라고 말하고 싶네요. 아쉬웠던 거는 약간 짜던 거 같아요. 그리고 다른 짬뽕과 다르게 콩나물이 들어있어서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24시간 영업하는 가게답게 해장에 최적화된 짬뽕을 타깃으로 한 것 같습니다. 

주야 짬뽕 주소

지도 첨부가 안돼서 주고만 적기로 합니다. 위례 광장로긴 한데 메인 광장 쪽 말고 우남역 근처 KCC웨츠타워 바로 옆에 있습니다. 찾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을 것 같아요. 24시간 하니 2차로 해장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19 1층

위례 주야짬뽕

포장도 가능 한데 포장 시 환경개선 부담금으로 500원이 추가되네요. 500원을 추가해도 짜장면서 4천 원이 안 넘으니 부담 없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카운터에 보니 주야 짬뽕의 3가지 약속이 보입니다.

  1. 부담 없는 가격 양질의 식재료로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제공하겠습니다.
  2. 직접 반죽하여 뽑은 생면만을 사용하겠습니다.
  3. 항상 청결한 매장을 유지하겠습니다. 

생면에 부담 없는 가격까지 마진은 남기면서 장사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아무리 면 장사가 많이 남는다고 해도 참 괜찮은 곳입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갑자기 짬뽕 & 짜장면이 먹고 싶다고 생각날 땐 앞으로는 주야 짬뽕이 1 순이가 될 것 같습니다. 심지어 부담 없는 가격까지 안 갈 이유가 없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