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알트코인 전망, 유망 알트코인 추천 TOP3

ONE7 2021. 4. 20. 21:51

알트코인 전망, 유망 알트코인 추천 TOP3

비트코인에 이어 알트코인의 관심도 매우 뜨겁습니다. 알트코인에 투자하기 위해 전망과 그리고 하반기 유망 알트코인 추천 TOP3을 아래 글에 정리하였습니다. 추가로 유의사항과 투자 적정기간에 관한 내용도 포함하고 있으니 알트코인에 투자를 망설이고 계신 분들은 한 번씩 참고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교통사고 후유장해 보험금 받는 방법 및 후유장해 등급 보상금 총정리

 

교통사고 후유장해 보험금 받는 방법 및 후유장해 등급 보상금 총정리

교통사고 후유장해 보험금 받는 방법 및 후유장해 등급 총정리 교통사고 후유 장애 보험금 받는 방법과 후유장해 등급을 통해 못 받은 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후유장해 보험금은

investrabbit.tistory.com

 

알트코인-전망
알트코인 전망

 

알트코인 이란?

알트코인은 Alterneative, Coin의 합성어 입니다. 대안화폐라는 뜻이며 실제로도 비트코인을 대신하고 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처음에는 비트코인을 복제하다시피 개발되었으나 새로운 시도를 통해 만들어서 비트코인과 차별화를 통해 만들어진 알트코인이 생겨 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알트코인입니다. 

  • 이더리움
  • 리플
  • 대시
  • 아이오타
  • 라이트코인
  • 카르다노

특히 대표코인으로는 이더리움인데,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프로그래밍이 가능합니다. 비트코인을 제외한 코인중에 가장 규모가 커 현재 코인판에서 TOP2에 속합니다.

 

알트코이 전망

모든 투자가 그렇지만 장기적으로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예측할 수 없습니다. 투자의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면 거래량 즉, 돈이 몰리는 곳에서 수익을 낼 확률이 현저히 높아진다는 점입니다. 지금은 코인판에 모든 유동성 자금이 모이고 있습니다.

 

 

코스피 하루 거래 대금이 1월에는 44조원이였는데 4월에는 12조 원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대부분의 돈이 코인으로 플러 들어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지금 코인판의 규모는 코스피, 코스닥의 거래 대금을 합친 금액보다 높습니다.

 

지금 오르지 않은 코인을 골라 존버한다면 오를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 생각합니다. 비트코인보다는 알트코인으로 알트코인중에서도 저가 알트코인들은 아직 상승여력이 남아있다고 전문가들은 예상합니다.

 

상반기 유망 알트코인 TOP3

상반기 유망 알트코인 TOP3는 밀크, 보라, 디카르고 입니다. 셋다 대기업 프로젝트 코인입니다. 어떤 코인인지 살펴보겠습니다. 

 

밀크 코인

  • 밀크는 여행, 여가,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서비스들을 블록체인을 통하여 연결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이며, 블록체인 기술의 Real use case를 증명할 플랫폼입니다. 

밀크 코인 전망
밀크 코인 차트

밀크코인 시세 및 전망 총정리!

 

밀크코인 시세 및 전망 총정리!

밀크코인 시세와 전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은 갖도록 하겠습니다. 상반기 유망 코인 TOP3로 선정된 코인중에 하나인 밀크 코인에 대해 살펴보려고 합니다. 밀크 코인의 앞으로 시세와 전망이 어

investrabbit.tistory.com

 

보라 코인

  • 프라이빗 네트워크와 메인 넷을 통해 신속한 처리 속도와 확장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탈 중앙화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보라 코인 전망
보라 코인 차트

 

보라코인 전망 및 시세 총정리!

 

보라코인 전망 및 시세 총정리!

상반기 유망 코인 TOP3 중에 하나인 보라 코인의 전망 및 시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라 코인은 카카오와 관련이 많은 코인인데요. 카카오와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도 아래 글에 정리

investrabbit.tistory.com

 

 

디카르고 코인

  • 물류 플랫폼 생태계 전반을 지원하는 유틸리티 토큰으로 개발되었습니다. 기존의 물류시스템을 획기적으로 혁신하고 변화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디카르고 코인 전망
디카르고 코인

 

디카르고 코인 전망 및 시세 총정리, 앞으로 전망은?

 

디카르고 코인 전망 및 시세 총정리, 앞으로 전망은?

상반기 유망 코인 TOP3의 마지막 코인인 디카르고 코인의 전망 및 시세를 알아보겠습니다. 코인의 전망을 알기 위해서는 어떤 기업과 연관돼있는지는 살펴보는 게 우선입니다. 디카르고 코인도

investrabbit.tistory.com

가상화폐 종류와 시가총액 순위 TOP10

 

가상화폐 종류와 시가총액 순위 TOP10!!

가상화폐 종류가 너무 많아 어디에 투자해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잘 모를 때는 어설픈 코인에 투자하는 건 불구덩이 속으로 들어가는 거밖에 안됩니다. 주식도 잘 모를 때 우량주에 투자하는 말

investrabbit.tistory.com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 TOP 4

 

가상화폐 거래소 순위 TOP 4

비트 코인이 주목받으면서 수많은 가상화폐 거래소가 생겨났습니다. 가상화폐 투자 시 거래소 선택도 신중해야 합니다. 수수료와 상장된 비트코인이 많은지 이용하는 사람은 얼마나 있는지 그

investrabbit.tistory.com

 

알트코인 투자 유의사항

오른다고 따라 들어가는 투자는 하지 말아야 합니다. 코인이 급격하게 상승하였기 때문에 상승한 코인은 관심을 두지 말고 하락하거나 아직 오르지 않은 코인을 찾아서 매수해야 합니다.

 

  • 급상승한 코인에 투자하지 마라
  • 2~3일 연속 하락하는 종목을 찾아라 
  • 매수 후 하루 만에 팔지 말고 일주일 가량 존버 해라

 

 

알트코인 적정 투자기간

알트코인은 무조건 단기투자해야 합니다. 주식도 그렇지만 저점에서 사지 않았으면 장기투자는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코인 같은 경우에는 실체가 없기 때문에 더욱더 장기투자를 하면 안 됩니다.

 

특히 지금은 버블로 인해 대부분이 코인들의 급등을 하였고 언제 빠질지 모르는 유동성의 여력이 남아있습니다. 또한 정부의 규제도 코인의 하락을 위협하는 요인 중에 하나입니다.

 

요약정리

앞서 알트코인 전망과 상반기 유망 알트코인 TOP3을 알아보았습니다. 돈복 사기라 불리는 코인 시장은 하루가 무섭게 대박 치는 코인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인생은 한방이라고는 하지만 큰돈 벌려다 큰돈을 잃을 수 있으니 소액으로 투자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소액으로도 코인 시장에서는 큰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