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머지포인트 20% 할인 받기! (+혜택 총정리)

ONE7 2020. 9. 23. 22:36

G마켓에서 머지포인트가 핫딜로 떠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편의점에서 회사동료가 이상한 어플로 결제를 하더라고요. 물어보니깐 머지포인트라는 건데 이걸로 결제하면 20%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기억하고 핫딜이 뜨기만을 기다렸었죠. G마켓에서 나오자마자 결제 했습니다.

저는 10만 원 포인트를 9만 원에 구해하였습니다. 10% 할인이네요. 예전에는 20%로 할인으로도 많이 떴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 좌절하시면 안 됩니다. 20% 할인 방법이 아직 있습니다. 아래에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작성할때 찾아보니 G마켓 상품은 벌써 품절이네요. 

전통시장 통통, 온누리상품권의 모든 것!

 

전통시장 통통, 온누리상품권의 모든 것!

전통시장 통통, 온누리상품권의 모든 것! 전통시장 통통의 온누리상품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온누리상품권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지역 화폐입니다. 상품권의

investrabbit.tistory.com

 

 

▼같이 읽으면 좋은 글(클릭)▼

 

제로페이 사용법, 제로페이 얼마나 아시나요!?(+혜택 총정리)

제로페이 사용법, 제로페이 얼마나 아시나요!?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혜택이 많은 제로페이 사용법 잘 알고 사용하고 계신가요? 지나가다 버스 같은데 붙어있는 광고로 많이 보긴 했는데요.

investrabbit.tistory.com

머지포인트 혜택
머지포인트 사용법

머지플러스? 머지포인트? 머지머니? 다 같은 거 같은데... 뭐지? 

머지플러스란? 

머지플러스란?

머지 플러스는 카드연동하여 앱으로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결제 시 자동 적용되는 무제한 20% 할인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월 구독료가 있는데요. 바로 15,000원입니다. 15,000원 지불하고 모든 결제에 무제한 20%할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말입니다.

 

머지머니, 머지포인트란? 

머지머니, 머지포인트란?

머지머니, 머지포인트는 같은 것 같네요. 소셜커머스에서 할인된 가격에 머지머니, 머지포인트를 구매하여 사용하는 예치금 형태의 서비스입니다.  소셜커머스에서 10%~20%로 할인된 10만 원권 머지머니, 머지포인트를 구매하고, 앱에 등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머지플러스, 머지머니, 머지포인트 혜택 및 주의사항

머지플러스 혜택!

월정액 금액인 15,000원만큼 할인을 받지 못한 경우, 멤버십 이용기간 만료 이후 7일 동안 구독 유지 시 머지 머니, 머지포인트로 전월 미사용 할인액 환급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머지머니, 머지포인트를 현금으로 환불은 불가능하다고 하니 이점 유의하여 사용하셔야 될 것 같네요.

 

통신사 및 타 쿠폰 중복할인도 가능 한가?

결제 시 통신사 및 타 쿠폰 중복할인을 요청하시면 적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20% 할인에 추가 통신사 및 쿠폰 중복 할인까지 가능하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환불 방법

머지포인트 환불은 환불페이지에서 가능 합니다. 현재는 사용중지라 웹을 통한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 웹사이트에서 환불페이지를 이용 해야 합니다. 

(참고 : 머지포인트 환불 신청 방법(+머지머니, 머지플러스))

 

 

머지머니, 머지포인트 사용기한은?

어플에 머지머니를 등록한 기점으로부터 5년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사용 시 유효기간이 짧은 순으로 자동 사용되며, 5년 이후에는 포인트가 자동 소멸됩니다. 

 

머지머니, 머지포인트 현금영수증 가능한가?

방문하신 가맹점(매장)에서 결제 시 요청하시면 현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이미 결제가 완료된 상태라면, 결제 시 받은 영수증으로 홈텍스에서 자진 발급이 가능합니다. 

 

머지포인트 입점 브랜드

머지포인트 입점 브랜드는 앱이랑, 머지포인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입점브랜드가 많은데 편의점은 cu만되고 다른 편의점은 아직 입점되지 않았네요.

 

 

커피&디저트

머지플러스, 머지포인트 사용 가능 한 커피&디저트 가맹점입니다. 

파리바케뜨 / 던킨도너츠 / 이디야커피 / 파스쿠찌 / 백미당 / 이삭토스트 / 마노핀 / 카페베네 / 팔공티 / 엔제리너스 / 크리스피크림도넛 / 커피나무 / 매머드커피 / 밀탑 / 타이거슈가 / 도레도레 / 명랑핫도그 / 한스케익 / 탐엔탐스 / 커피에반하다 / 마호가나커피 / 설빙 / 드롭탑 / 셀렉토커피 / 베스킨라빈스 / 뚜레쥬르 / 잠바주스 / 만랩커피 / 베브릿지 / 쥬씨 

머지포인트 입점브랜드

 

 

아시안

머지플럿, 머지포인트 사용 가능한 아시안 가맹점입니다. 

이차돌 / 유가네닭갈비 / 니뽕내뽕 / 아그라 / 삿뽀로 / 아워홈 인천공항 / 본도시락 / 본죽비빔밥 / 남다른 감자탕 / 토다이 / 경복궁 / 고구려 / 본죽 / 이탄집 / 죠스떡볶이 / 긴자 / 우설화 / 천지연

머지포인트 아시안

 

웨스턴

머지플러스, 머지포인트 사용 가능한 가맹점입니다. 

VIPS / 매드포갈릭 / TGIF / 마키노차야 / BBQ / 미스터피자 / KFC / 굽네치킨 / 땅땅치킨 / 호치킨 / 티바두라미치킨 / 뉴욕야시장 / 도미노피자 / 치르치르 / 투존치킨 

머니포인트 웨스턴

 


9월 편의점 기준

편의점은 20.9월 기준으로 현재 emart와 CU만 된다고 합니다. GS25가 되었다가 CU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머지포인트 CU 편의점 결제

10~20% 할인 가능하고 머지포인트는 심지어 현금영수증까지 가능해 연말정산 소득공제에도 유리합니다. 안쓸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10만 원 머지포이트 사용해보고 머지플러스 추가 가입도 고려해 봐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머지포인트 활용하여 할인받으시고 소득공제까지 받아 재테크에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재테크 방법은 찾아보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