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한카드 국민지원금 잔액조회 방법 2가지

ONE7 2021. 10. 15. 22:20

신한카드 국민 지원금 잔액조회 방법

국민지원금 신청하여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지금까지 국민 지원금을 얼마 사용했는지 알고 계시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에서 국민지원금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 간단하면서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구민지원금은 잔액조회는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과, 신한카드 어플에서 확인하는 방법 2가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홈페이지보다는 어플을 통해 확인하는 편이 편리한 듯합니다.

 

 

국민 지원금 신청이 10월 29일까지라고 하는데 아직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신청방법을 참고하여 기간 안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미 신청하신 분들은 잔액조회하면서 얼마 썼지는 체크를 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카드 국민지원금 잔액조회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다음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확인 방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 KB카드 5차 국민 지원금 잔액조회 방법

 

KB카드 5차 국민지원금 잔액조회 방법

국민지원금을 신용카드로 신청을 하면 포인트로 선결제가 된다고 합니다. 몇 번 결제하다 보면 얼마 남았는지 계산하기가 번거로운데요. 이럴 때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잔액 조회하는 방법을 정

investrabbit.tistory.com



신한카드 잔액조회 국민지원금

 

잔액조회 방법 2가지

  1.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2. 신한카드 어플로 확인하는 방법

 

신한카드 국민지원금 잔액조회는 홈페이지나 또는 신한카드 어플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와 절차를 통해 간편하게 확인이 가능 합니다. 

 

📌 같이 확인하면 도움 되는 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 2가지

  1.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이용내역 확인을 선택합니다. 

 

이용내역은 국민 지원금 신청이 돼있어야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신한카드 어플에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홈페이지보다는 모바일로 확인하는 방법이 더 편한데요. 우선 신한카드 어플을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신한카드 어플로 확인하는 방법 3가지

  1. 신한카드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2. 어플을 실행하고 검색창에 '국민 지원금'을 검색합니다. 
  3. 통합검색 결과에서 '이용 내역'을 선택하여 확인합니다. 

 

검색창에 국민 지원금 이용내역 뿐만아니라 상생소비지원금 이용내역, 임신출산지원금 이용내역, 상생소비지원금 적립내역 등 지원금의 다양한 정보를 한번에 확인이 가능 합니다. 


또한 국민지원금 사용기간 및 방법과 꿀팁, 혜택 등 지원금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같이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국민지원금 잔액조회 방법신한카드 국민지원금 잔액확인 방법-2 data-filename=

 

ARS를 통해 확인하는 방법

홈페이지나 어플 사용이 어려운 분들은 ARS를 통해 신청 또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ARS 전화번호는 1522-777입니다. 연령대가 있는 분들에게는 좋은 방법인 듯합니다.



지금까지 신한카드 국민 지원금 잔액 확인 방법 2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국민 지원금은 12월 31일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된다고 합니다. 잔액 확인을 주기적으로 하면서 계획적이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같이 보면 도움 되는 글

📌 5차 재난지원금 스타벅스 사용 가능한가요? (+사용처 총정리)

 

5차 재난지원금 스타벅스 사용 가능 한가요? (+사용처 총정리)

전 국민을 대상으로(하위 88%)지급 되는 5차 재난지원금은 사용처의 제한이 있습니다. 소상공인을 위한 지원금이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에 대형 프렌차이즈나 예를들어 스타벅스에서도 사용이

investrabbi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