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요청 방법 2가지(ft. 긴급출동 전화번호)
동부화재 다이렉트 긴급출동 요청 방법2가지를 통해 쉽게 요청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배터링 방전, 타이어 펑크로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보험회사를 통해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동부화재 디렉트 긴급출동 요청 방법 2가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플로 요청하는 방법과, 전화로 요청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1588-0100로 연락 하면 됩니다.
어플로 요청하는 방법
1. DB손해보험 어플을 설치 후 실행합니다.
2. 실행 후 메뉴에서 '서비스 > 긴급출동 요청' 을 선택합니다.
3. 보험가입자 생년월일 및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4. 요청 서비스를 선택 합니다.선택합니다. 10가지 서비스 중 해당 항목을 선택합니다. 긴급요청 항목 세부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5. 접수내용을 확인하고 위치 정보를 확인합니다.
전화로 요청하는 방법
어플로 요청하는 방법이 불편하신 분들은 긴급출동/사고 접수 1588-0100 번으로 연락하여 접수 할 수 있습니다.
- 긴급출동/사고접수 : 1588-0100
긴급출동 서비스 Q&A
1. 1년에 몇 회 이용할 수 있나요?
1년에 총 6회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2. 1년 6회 이용 후 추가 가입 가능한가요?
6회를 모두 사용하였다면 추가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3. 다른 견인업체를 이용 후 견인료를 보상받을 수 있나요?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도로 사정에 따라 차량을 이동시켜야 하는 경우 먼저온 다른 견입업체를 이용 후 보험회사에 견인료를 보상 받을 수 있는데요. 영수증을 꼭 받아 두시기 바랍니다. 보상금은 보험회사에서 정한 금액으로 계산되는데요. 이용한 견인업체의 견인료가 터무니없이 많은 경우에는 100% 보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4. 긴급출동 서비스로 견인 가능 한 거리는 몇 km 인가요?
20km까지 견인이 가능하며 가까운 정비소까지 견인해 드립니다. 20km가 초과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험가입 시 프로미카 오토케어 서비스 특약을 가입하신 분들은 60km까지 가능합니다.
마치며
자동차에 긴급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긴급출동 서비스를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플로 쉽게 신청할 수 있다고 하니 미리 어플 설치해 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같이 보면 도움 되는 글
동부화재 자동차보험 긴급출동 서비스 10가지 완벽 정리